자유게시판

탐정들의 영업비밀 67회 '층간 소음은 기본 창문 밖으로 화분까지 던지는 아파트 빌런', '명문대 합격한 모범생 딸이 출산을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01 04:09

본문

편성정보 : 채널A 방송정보 : 탐정들의 영업비밀 (월요일 예능 · 15세이상) 시청률 : 최신 06.23. 2.4% · 최고 12.30. 3.3% 회차정보 : 67회 방송시간 : 2025년 6월 30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출연진 : 데프콘, 유인나, 김풍, 남성태 소개 : 홈스, 코난처럼 대한민국에도 탐정이 있다? 집계된 탐정 수만 약 2만 명! 베일에 싸여있던 탐정들의 영업비밀 공개

6월 30일,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67회는 '층간 소음은 기본 창문 밖으로 화분까지 던지는 아파트 빌런', '명문대 합격한 모범생 딸이 출산을 했다'를 소개해 드립니다.

'사건 수첩'에서는 20살 대학생 딸을 둔 한 여성이 탐정단을 찾아옵니다. 의뢰인의 딸은 어릴 적부터 속 한번 썩인 적이 없고, 비싼 과외 없이도 명문대에 합격할 정도로 성실하고 모범적인 학생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학교 입학과 동시에 서울에서 자취를 시작한 뒤, 스스로 아르바이트를 해 학비와 용돈을 벌어 쓰는 착한 딸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연락이 점점 뜸해져 걱정을 자아내던 딸은 3개월 뒤 예고도 없이 남자협력자를 데리고 집에 찾아옵니다. 그리고는 '임신 3개월'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전합니다. 딸의 남자친구는 무릎까지 꿇으며 의뢰인의 딸과 뱃속의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합니다.

그러나 의뢰인은 아이를 지울 것을 요구하고, 출산을 원하는 딸과 극심한 갈등이 빚어집니다.

결국 의뢰인의 간절한 부탁에 병원에 가겠다고 했던 딸은 약속 당일 감쪽같이 사라져 5개월째 행방불명 상태가 됩니다.

얼마 뒤 의뢰인은 탐정단을 따라 한 허름한 빌라의 지하방을 찾아갑니다. 그곳에서는 그토록 찾아 헤맸던 딸이 초췌한 모습으로 의뢰인을 맞이합니다.

그런데 이상한 점은 딸의 남자친구와 아이의 흔적을 어디에서도 찾을 수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딸이 들려준 이야기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을 정도로 충격적이었습니다. 과연 임신한 상태로 집을 나간 딸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탐정들의 영업비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드라마, 뮤지컬은 물론 힙합까지 섭렵한 다재다능한 '국민 사모님' 배우 문희경이 일일 탐정으로 함께합니다.
문희경의 등장에 김풍은 "요즘 한류스타로 인기가 장난이 아니시더라"고 감탄을 드러냅니다. 이에 대해 문희경은 "신원호 감독님, 이우정 작가님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발언해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한편, 갈매기 탐정단이 3년째 아파트 주민들을 괴롭히고 있는 층간 소음 빌런의 정체를 파헤치기 위해 출동합니다. 의뢰인을 만나기 위해 한밤중 한 아파트를 찾아간 갈매기 탐정단은 실제로 소음 발생지인 3층에서부터 1층까지 울리는 음악 소리에 어안이 벙벙해집니다.

그리고 의뢰인의 안내로 찾아간 층간 소음 빌런의 집 앞에는 오랫동안 방치된 듯한 쓰레기 더미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악취까지 진동합니다.

서울 한복판 아파트에서 벌어지고 있는 믿기 어려운 황당한 상황에 '탐정들의 영업비밀' 스튜디오도 "이 정도면 층간 소음이 아니라 '층간 소란' 혹은 '층간 소동'이다", "난생 처음 보는 광경이다"라며 충격에 휩싸입니다.

해당 아파트 주민들에 따르면 층간 소음 빌런의 만행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은 현관문을 활짝 열고 TV로 음란물을 시청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라는 한 주민의 제보에 모두가 말을 잇지 못합니다.

그리고 층간 소음 빌런은 항의하는 주민들에게 침을 뱉고 문을 발로 차거나, 위협을 가하는 위험천만한 행동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이런 피해가 3년 동안이나 이어지며 주민들은 극심한 정신적 피해까지 호소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층간 소음 빌런은 60세의 남성으로, 겉보기에는 멀끔하고 점잖은 모습을 하고 있어 그가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더욱 의문을 자아냅니다.

이런 가운데, 갈매기 탐정단이 방문한 날에도 어김없이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합니다. 그러나 그는 경찰의 경고도 무시한 채 막무가내 행동을 이어갑니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67회 '층간 소음은 기본 창문 밖으로 화분까지 던지는 아파트 빌런', '명문대 합격한 모범생 딸이 출산을 했다' 편은 2025년 6월 30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출처 : 채널A

대표번호1533-8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