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75회 딸 절친이 남편 혼외자 '충격 실화'
페이지 정보

본문
편성정보 : 채널A 방송정보 : 탐정들의 영업비밀 (월요일 예능 · 15세이상) 시청률 : 최신 08.25. 2.2% · 최고 06.16. 2.9% 회차정보 : 75회 방송시간 : 2025년 8월 25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출연진 : 데프콘, 유인나, 김풍, 남성태 소개 : 홈스, 코난처럼 대한민국에도 탐정이 있다? 집계된 탐정 수만 약 2만 명! 베일에 싸여있던 탐정들의 영업비밀 공개
지인들에게 돈을 빌리고 잠적한 미스터리한 세입자 이야기부터, 딸의 절친이 남편의 혼외자였다는 충격적인 학군지 실화까지 공개됐다고 하는데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 속 사건들,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8월 25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75회에서는 지인들에게 돈을 빌리고 잠적한 '미스터리 세입자'와 딸의 절친이 남편의 혼외자였다는 '유명 학군지 실화'가 공개돼 충격을 안겼습니다.
'탐정 24시'에서는 수 개월간 의뢰인을 괴롭혀온 앞집의 정체불명 악취 사건이 드디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았는데요. 의뢰인과 30년을 가족처럼 지내온 세입자는 "서울에 남편을 찾으러 간다"라는 말만 남기고 홀연히 사라져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백호 탐정단의 탐문 결과, 세입자는 시장 상인들에게 돈을 빌린 뒤 감쪽같이 잠적한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전부 뒤통수를 맞았다"는 상인들의 울분이 쏟아졌습니다.
백호 탐정단은 세입자의 조카를 만나 악취 문제를 알렸고, 며칠 뒤 당사자와의 전화 연결에 성공했는데요. 세입자는 현재 건강 문제로 강원도에서 요양 중이라며 물품 처리 동의서를 보내왔습니다.
갑자기 사라진 남편 때문에 당장 채무 정리가 어렵다며, "몸이 좀 나아지면 부산에 내려가겠다"라고 밝혔는데요. 그렇게 의뢰인은 수 개월간 고통받던 악취에서 벗어나게 됐습니다.
상상 초월 '학군지 실화'…딸 절친이 혼외자
'사건 수첩' 코너에서는 상상을 뛰어넘는 '학군지 실화'가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했는데요. "모범생 딸이 갑자기 변했다"라는 의뢰인의 요청으로 시작된 사건은 단순한 학폭 의혹에서 출발했습니다.
하지만 진실은 상상도 못한 방향으로 흘러갔는데요. 딸과 절친 사이의 작은 사고가 학폭 논란과 명예훼손 고소전으로까지 번지며 상황은 일촉즉발로 치달았습니다.
그러던 중 의뢰인의 남편이 딸 협력자의 엄마와 은밀히 만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딸의 절친이 알고 보니 남편의 혼외자였던 것입니다.
의뢰인의 남편은 결혼 전 회사 직원과 아이를 가졌고, 몇 달 뒤 아내 역시 임신하며 동갑내기 두 딸을 두게 됐는데요. 결혼 이후에도 두 집 살림을 이어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아무리 봐도 내가 나은데... 저 남자는 두 번이나 결혼한 셈이네"라며 분노했는데요. 결국 의뢰인은 남편과 이혼을 선택했고, 딸과 함께 유학길에 오르며 사건은 마무리됐습니다.
베일에 싸여있던 탐정들의 실제 사건 해결 방법을 통해 드러나는 현실의 민낯이 정말 충격적인데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실화들이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 새삼 놀랍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한편,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사진 : 채널A
- 이전글흥신소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는 흥신소 후기 25.08.26
- 다음글울산흥신소 진행비용 배우자의 일탈행위 합법적인 정보수집 25.08.26